[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1108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네일아트

[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1108

by 피앙 2020. 12. 31.

친구가 이 네일을 했다고 보여줬는데 

 

'우와~ 너무 귀엽잖아!!!'

 

이 디자인은 본 순간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보통 행사 네일을 하는데 이번에는 자유 네일을 했다.

 

아니 이런 귀여운 디자인은 도대체 누가 생각하는 거임? ㅋㅋㅋㅋㅋ 

 

파란색 계열과 붉은색 계열 중에 고민했는데 붉은 계열로 정했다.

매트로 하니까 더 깔끔하고 귀엽다 ㅎㅎ

 

밖에서 찍어야 햇빛을 받아 더 예쁜데,

실내에서 찍으니까 이 귀여운 네일을 예쁘게 못 찍은 거 같다ㅜㅜ 

실물이 더 예쁘고 귀여운뎅 ㅎㅎ 아숩아숩

 

 

 

 

엄지 손가락만 찍어 보았다.

오른손의 강아지가 좀 더 예쁘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 손 💕

 

샵에서 찍은 사진이 가장 잘 나온 듯 ㅋㅋㅋㅋ 

진짜 넘나 귀여웡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