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0906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네일아트

[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0906

by 피앙 2021. 1. 2.

계속 행사 네일만 하다가 뭔가 자유 네일도 하고 싶었다. 

행사 네일보다는 자유 네일이 더 예뻐 보였다. 

그래서 하나 골랐는데 예시로 나와 있는 것보다 내 손톱이 작아서...ㅜㅜ

그 디자인과 똑같이는 못 했다. 

 

엄지 손가락과 중간 손가락에 한 동그란 보석 파츠를 작은 사이즈로 했고 그리고 주위를 두른 것도 원래 3줄이었는데

2줄밖에 못했다. 흑흑흑 3줄과 2줄은 차이가 있더라... 

손톱이 작아서 원래 디자인과 똑같이 못 하니까 처음 생각했던 느낌이 안 나서 슬펐다. 

 

이번에는 집에서 찍었는데 뒤에 검은색 물체는 우리 집 깜이.

고양이를 배경으로 찍었다. 내 침대에 누워있길래 ㅋㅋㅋㅋ  귀욥 😆😆😆

 

 

 

 

 

그래도 우아해 보이고 나름 마음에 들었다. 

 

확실히 붉은 색을 하면 피부가 하얘 보이고 저런 보석 파츠를 붙이면 있어 보인다.

근데 그냥 다음 달부터 행사 네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ㅎㅎ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 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