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1230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네일아트

[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1230

by 피앙 2020. 12. 31.

동생이 드디어 학교를 졸업하고 본가로 돌아왔다.

 

동생이랑 태국에서 받은 거 말고 한국에서는 한 번도 같이 받아본 적이 없다.

혼자만 받으러 가다가 같이 가니까 아주 좋았다.

 

태국은 큐티클 제거를 안 해주니까 제대로 된 네일 케어는 처음이었는데

동생이 아주 좋아했다. ㅎㅎ 언니로서 뿌듯 😄😁😊

 

겨울이라 동생은 스웨터 같은 디자인을 골랐고 

나는 얼마 전에 본 영화 '겨울왕국 2'의 엘사 옷이 떠오르는 디자인을 골랐다.

 

태국에서는 계속 여름이라 계절에 따른 네일의 차이를 느끼기 힘들었는데,

한국은 사계절이 있으니까 계절에 맞는 네일을 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다.   

 

 

😊 길 가다가 찍은 동생 손과 내 손 😆

 

 

 

렛잇고~ 렛잇고~ 엘사 네일 🧖‍♂️

 

컬러 조합이 완전 마음에 든다. 

진짜 엘사 옷이 떠오른다. 얼음이나 눈도 떠오르고 ㅎㅎ

 

 

 

 

💕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 손과 동생 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