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리다 Last Night Show' (제 14회 DIMF 창작지원작)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20

뮤지컬 '프리다 Last Night Show' (제 14회 DIMF 창작지원작)

by 피앙 2020. 11. 21.

 

뮤지컬 '프리다 Last Night Show' 포스터

 

 

2020년 2월 22일 뮤지컬 '웃는 남자'를 이후로 뮤지컬을 보지 못했다.

코로나 때문이다. 

 

매년 여름마다 즐겼던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딤프도 연기되었다. 

방학 때마다 서울에 가서 뮤지컬 몰아보던 그 즐거운 시간도 보내지 못했다. 

 

그저 대구에서 코로나가 끝나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쁜 소식이 들렸다.

딤프를 작게나마 한다는 것이었다.

그런데 대부분 온라인으로 하고,  야외에서 하는 것도 시간이 다 안 맞아서 못 가는 상황이었다. 

 

작년까지만 해도 대학생들이 하는 공연도 다 가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여러 가지로 상황이 안 되었다. 그래도 적어도 하나는 보고 싶었다.

그게 바로 프리다였고.

 

신영숙 배우가 프리다로 나오는데 안 볼 이유가 있을까.

 

그리고 무엇보다도 난 김수연 배우를 좋아한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남, 여 주인공을 캐스팅하는 TV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콜'에서 반해서 그 뒤로 영상이나 공연을 찾아보고 있는데, 

항상 지방에서 시간 될 때만 가니까 김수연 배우가 아닐 때를 봐야 하고 이런 상황 때문에 실제로 공연은 못 봤다.ㅜㅜ

(드라큘라 때 보고 싶었는데 전동석, 조정은 배우님으로 너무 보고 싶어서..ㅜㅜ 어쩔 수 없었다)

 

그래서 드디어 볼 수 있게 되어서 좋았다.

 

 

 

일시: 2020년 10월 23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대덕문화전당

가격: 30,000원

 

 

어렸을 때 프리다에 대한 책을 읽었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아팠고 힘들었던 예술가 이상으로 기억이 잘 나지는 않았다.

공연을 보면서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 많다.

 

태어날 때부터 아팠던 걸로 기억했는데 교통사고로 그렇게 된 거였고, 결혼을 했고 아기를 가졌다고 한다. 

남편은 유명한 예술가였고 바람둥이 었다. 친동생과도 바람이 났다고 한다. 그래서 프리다가 많이 힘들어했었고...

 

 

 

 

배우

신영숙: 프리다

전수미: R(Refelction) _ Last Night Show의 진행자, Crew

정영아: D(Death, Destiny, Destination) _ Last Night Show의 연출가, 진행자, Crew

김수연: M(Memory) _ Last Night Show의 진행자, Crew

 

 

 

우울할 수도 있는 내용을 쇼 인터뷰 형식으로 나름 유쾌하게 잘 풀어냈고,

음악들도 상황에 맞게 신나는 노래는 신나게, 진지한 노래는 또 진지하게 잘 풀어냈다.

 

근데 공연장 음향이 배우들의 성량을 못 받아내는 느낌이었다.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찢어지는 것 같은 소리랄까... 맑게 나는 게 아니어서 그 부분이 좀 아쉬웠다.

 

무대 뒤에서 밴드와 바이올린 등 연주자들이 우리를 보면서 연주를 했다. 연주하는 모습을 보면서 극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다시 또 극이 올라온다면 다시 볼 지는 모르겠다.

유쾌한 내용이 아니라서 그런 것도 있고.. 다른 공연장이면 볼만하려나.

다른 배우들로 올라온다면 뭐 볼 수도 있을 거 같다. 

딤프에서 3만 원으로 저렴하게 본 걸로 만족하는 정도의 공연이었다.

 

아, 공연장 들어가기 전에 코로나 철저하게 검사하는 거 좋았다.

근데 검사하는데 좀 오래 걸려서 늦게 가면 공연 시간보다 늦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코로나 때는 항상 일찍 가야겠구나 생각했다. ㅎㅎ

 

 

공연 끝나고는 사진을 찍게 해 주더라. 그래서 찍었다.

"프리다 칼로"

 

 

 

딤프 기념품은 해가 지날수록 예뻐지고 다양한 게 나오는 거 같다.

사는 사람도 있겠지.. ㅎㅎ 

난 한 번도 사본 적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공연 > 뮤지컬 20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드라큘라'  (0) 2021.03.01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0) 2021.03.01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0) 2021.03.01
뮤지컬 '아이다'  (0) 2021.02.28
뮤지컬 '스위니 토드'  (0) 2021.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