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 온라인 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21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 온라인 라이브

by 피앙 2021. 5. 2.

 

 

 

 

 

 

코로나가 터질지 모르던 아주 행복한 때에 봤던 스웨그... 마지막이 될 줄 몰랐지...

정말 재미있어서 친구들이나 가족들이랑 다시 보러 와야겠다고 생각하자마자 코로나가 터져서...

정말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네이버 온라인 후원 라이브로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를 했다.

 

 

아래는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공연 후기이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tistory.com)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예그린 뮤지컬 어워즈'에서 뮤지컬 '스웨그 에이지 외쳐, 조선!' 공연 영상을 보고 이건 꼭 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 뒤로 유튜브로 영상을 찾아봤는데 아니 더 재미있는 거 아닌가! ㅋㅋㅋ

pian-dailystory.tistory.com

 

 

일시: 2021년 4월 12일 오후 8시~4월 13일 1시

장소: 집

좌석: 방구석 1열

가격: 온라인 후원 라이브 25,000원

 

배우

단: 양희준

진: 김수하

홍국: 임현수

심주,자모: 이경수

호로쇠: 장재웅

기선 : 정선기

순수: 정아영

임금: 김은총

조노: 심수영

앙상블: 김승용, 김재형, 노현창, 황자영, 민소영, 류연진, 임상희

 

 

 

퇴근하고 집에 오니까 밤 10시여서 오자마자 바로 노트북이랑 TV 연결해서 가족들과 보기 시작했다.

ㅎㅎ... 역시나 꿀잼...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작품..!

물론 실제로 관객들과 함께 웃으면서 보는 그 재미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족들과 유쾌한 극을 함께 보고 싶었는데

아주 적합한 극이어서 진짜 즐겁게 봤다.

 

심주, 자모 역의 이경수 배우를 제외하고 나머지 다른 배우들은 지난번에 본 공연과 같은 배우들이었다.

그때는 심주, 자모 역으로 이창용 배우를 봤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힘 있는 성량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이경수 배우가 좀 더 잘 어울렸던 것 같다.

그리고 뭔가 이창용 배우는 귀여운 리더 같다면 이경수 배우는 진짜 품어주는 리더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그래서 다시 본다면 이경수 배우로 실제 공연을 보고 싶다. 

 

양희준 배우의 춤 솜씨와 노래.. 진짜 짱임... 춤 정말 맛깔나게 잘 춤 ㅜㅜㅜ

동생이 김수하 배우의 노래를 듣고 깜짝 놀래더라. 최근에 본 여배우 중에 노래 가장 잘한다며!!!

계속 듣고 싶다고 유튜브 영상 찾아보더라! 나도 들어보니까 실제 공연 때보다 온라인 공연 때 노래를 더 잘한 것 같다.

ㅎㅎ 공연을 하면 할수록 실력이 느나 봄!

 

임현수 배우도 실제 공연 때보다 온라인이 더 좋았던 것 왜지? ㅋㅋㅋㅋ

호로쇠, 기선, 순수, 조니 역의 배우들도 역시나 감초로 아주 맛나게 극을 꾸며 주었다.

특히 심수영 배우 대사..ㅋㅋㅋ 다시 들어도 넘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앙상블들도 다 좋았다.

 

작품이 가벼워 보이지만 또 마냥 가볍지만은 않은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작품인 것 같다.

또 그 안에 내포되어 있는 의미도 잘 전달되는 것 같고..

다시 봐도 봐도 좋은 공연이라는 생각이 든다.

영화로 개봉하는 거 같던데 영화관에 올라오면 또 보러 가야겠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