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음식> CJ 매콤달콤 우동볶이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GS25 편의점 음식> CJ 매콤달콤 우동볶이

by 피앙 2021. 3. 27.

 

 

 

<GS25 편의점>의 음식 후기 열여섯 번째 음식은

 

바로~!!

 

 

 

'매콤 달콤 우동볶이'이다.

 

 

 

 

 

 

우동면 사리, 소스, 참깨와 김고명 3가지가 들어가 있었다.

 

 

 

우동면을 좋아해서 우동부터 마라탕, 찜닭 등 우동면을 넣을 수 있는 것에는 다 넣어서 먹는 편이다. 그래서 이것도 그냥 지나갈 수 없었다.  근데 솔직히 기대를 하고 먹지는 않았다. 맛이 거기서 거기니까 딱히 기대가 되지는 않았다.

근데 웬걸 오~ 생각보다 맛있었다. 아래 사진은 진짜 맛없게 찍혔지만 진짜 맛있었다. 치즈를 넣어서 먹었는데 더 맛있었다. 떡볶이 맛 같기도 하고, 고추장 찜닭 맛 같기도 하고.. 어쨌든 맛있었다. 면이 아주 쫄깃쫄깃하고 탱탱했다. 꿀맛!

 

 

 

 

 

 

 

 

점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