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음식> 대구식 직화 소막창구이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GS25 편의점 음식> 대구식 직화 소막창구이

by 피앙 2021. 3. 27.

 

 

 

<GS25 편의점>의 음식 후기 열두 번째 음식은 

 

 

바로~!!

 

 

 

'대구식 직화 소막창구이' 이다.

 

 

 

 

 

 

 

 

대구하면 막창이지! 그래서 보통 막창을 소개할 때 항상 대구식~ 대구의 어쩌고 저쩌고 이렇게 하더라.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이름이 '대구식 직화 소막창 구이'이다.

대구에서 막창을 많이 먹어 본 사람으로서 과연 그 맛이 날까 걱정반 기대반으로 먹어 보았다. 

 

 

 

 

 

일단 안에는 막창이 진공포장 되어 있고, 막장 소스도 들어 있었다. 막창 앞 면을 보고 막창만 있나보군 하면서 뒤집었는데 마늘이 들어 있어서 오~ 더 좋았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맛을 봤는데, 나쁘지 않았다.

조금 비릴까 걱정했는데 막장 소스와 함께 먹으면 비리지는 않았다. 하지만 막창집에서 구워 먹는 그 맛은 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 그런데 편의점 음식치고는 괜찮았다고 생각한다.  막장 소스가 꿀맛이었음!!!

 

 

 

그래서 점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