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음식> 치즈불고기와 볶음김치 김밥, 바싹불고기 김밥, 부대소시지 김밥, 계란듬뿍 김밥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GS25 편의점 음식> 치즈불고기와 볶음김치 김밥, 바싹불고기 김밥, 부대소시지 김밥, 계란듬뿍 김밥

by 피앙 2021. 1. 30.

 

 

 

<GS25 편의점>의 음식 후기 열한 번째 음식은

 

바로~!!

 

 

'김밥들' 이다.

 

 

 

편의점 음식이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오늘 후기를 쓰면서 깨닫게 되는 것 같다.

아니, 특히 김밥 종류가 이렇게 많았나 싶다... 

편의점 음식 아이디어는 진짜 대단한 듯...!

 

 

 

 

 

두 가지 맛을 한번에 '치즈불고기와 볶음김치 김밥'

 

 

첫 번째 김밥은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치즈 불고기와 볶음김치 김밥'이다.

정확하게 4조각씩 들어가 있었는데 난 치즈 불고기가 더 맛있었다 ㅋㅋㅋ

근데 조금 느끼할 때마다 볶음김치를 같이 먹으니까 조합이 괜찮았다.

 

 

 

 

점수

 

 

 

 

 

바싹 구워 더 맛있는 '바싹불고기 김밥'

 

 

'바싹불고기 김밥'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불고기 김밥 맛이었다.

조금 불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ㅎㅎ

 

 

 

점수

 

 

 

 

 

 

 

 

 

 

 

소시지, 모듬햄, 치즈로 완성된 부대볶음 한 줄 '부대소시지 김밥'

 

밥이 일반 흰 밥이 아니고 비빔밥의 밥처럼 붉은 양념의 밥이었다.

그래서 비빔밥에 소시지를 함께 먹는 맛이었다.

나쁘지 않았다. 

 

 

점수

 

 

 

 

 

 

계란의 담백함에 무말랭이와 어묵 볶음의 매콤함은 덤 '계란듬뿍 김밥'

 

달걀 가득, 무말랭이, 어묵볶음이 들어 있었다.

난 무말랭이를 좋아해서 내 취향이었는데,

달걀의 비린 맛을 안 좋아하는 사람은 취향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근데 무말랭이와 매콤한 어묵 볶음이 달걀의 비릿한 맛을 거의 잡아서 난 괜찮았다.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맛있다. :)

 

 

 

점수

 

 

 

 

 

 

모든 김밥들이 다 괜찮은 편이었는데,

간이 좀 약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먹을 때마다 하기는 했다.

너무 짜다 ㅜㅜㅜ 간만 좀 덜하면 진짜 맛있게 먹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