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음식> 오늘 이거 닭 '닭가슴살 오리지널/훈제'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GS25 편의점 음식> 오늘 이거 닭 '닭가슴살 오리지널/훈제'

by 피앙 2021. 3. 27.

 

 

 

<GS25 편의점>의 음식 후기 열네 번째 음식은

 

 

 

바로~!!

 

 

 

오늘 이거 닭 '닭가슴살 오리지널, 훈제'와

'스모크 치킨'이다.

 

 

 

 

 

 

 

닭가슴살 오리지널 맛과 훈제 맛 둘 다 먹어 보았다. 다이어트하려고 사 먹는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그냥 먹기에 너무 짰다. 그래서 샐러드랑 같이 먹었는데 그제야 간이 맞았다. 빵 사이에 넣어서 먹어 보기도 했는데, 빵에 넣어서 먹어도 간이 느껴질 정도였다. 맛있었지만 너무 짜니까 좀 힘들었다. 그래도 닭가슴살 특유의 비린 맛은 없어서 좋았다.

그리고 훈제 맛은 훈제 향이 너무 강해서 동생은 잘 못 먹더라. 나는 괜찮았다. 훈제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것 같다. 둘 다 간이 적당하고 향이 좀 약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점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