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회 DIMF '레미제라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예원예술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8

제 12회 DIMF '레미제라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예원예술대학교)

by 피앙 2021. 1. 31.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의 

 

다섯 번째 뮤지컬은 바로

 

예원예술대학교의  '레미제라블'

 

 

 

 

 

일시: 2018년 7월 3일 오후 3시

장소: 대구아양아트센터

좌석: 1층 B12열 4번

가격: 초대권(무료)

 

 

 

실제로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봤고 또 영화의 여운도 남아 있는 나에게

학생들이 하는 뮤지컬이 어떤 영향을 미칠까... 

솔직히 기대를 많이 안 했다.

그래서 나름 괜찮게 본 것 같다.

하지만 나에게 '스프링 어웨이크닝'과 '넥스트 투 노멀' 만큼의 매력을 느끼게 하지는 못했다.

 

그러나 레미제라블 자체가 너무 힘든 작품이라 연기하기 힘들고 

특히 넘버도 부르기 힘들 거라는 거 알고 있어서 

이 정도까지만이라도 학생들이 할 수 있다는 것에 박수를 보낸다.

특히 장발장 역의 배우가 준비하면서 많이 고생했겠다는 생각을 했다. 

 

확실히 대극장 공연을 준비하여서 그런지 모든 학년의 학생들이 다 함께 준비한 것 같았다.

지금까지 봤던 학생 공연 중에서 가장 많은 배우들이 참여를 했고 스케일도 컸다. 

 

학생들이 공연을 준비하면서 힘들었겠지만 졸업할 때 정말 뿌듯할 것 같다.

큰 작품을 함께 준비해서 올렸고 또 대회에도 나가서 공연도 하고 ㅎㅎ

 

아닌가... 그냥 힘들기만 했으려나 ㅋㅋㅋㅋ

 

 

 

 

 

공연 시작 전 무대를 찍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