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회 DIMF '렌트'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계명문화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8

제 12회 DIMF '렌트'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계명문화대학교)

by 피앙 2021. 1. 18.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의 

 

세 번째 뮤지컬은 바로

 

계명문화대학교의  '렌트'

 

 

 

 

 

 

일시: 2018년 6월 29일 오후 3시

장소: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

좌석: B열 84번

가격: 초대권(무료)

 

 

하... 내 첫 렌트...

진짜 나쁜 말 안 하고 싶은데 정말 별로였다...

뭐지...? 대학생이라고 감안해도 이건 아님...

 

'비전공자인 내가 해도 저것보다는 잘하겠다.'라고 잠깐 생각했지만 뭐 그건 아닐 듯... ㅋㅋㅋㅋㅋ

 

1막 끝나고 사람들 반은 나가더라..

나도 나가고 싶었는데 2막은 괜찮겠지... 하며 끝까지 봤다.

근데 그 사람들이랑 같이 나갈 걸 그랬다. (내 소중한 토요일😭😭😭)

 

공연 보기 전에 우연히 친구를 만났는데,

그 친구는 뮤지컬을 거의 처음 보는 거고, 특히 대학생 공연은 처음 보는 거였다.

1막 끝나고 문자 오더라. "피앙아, 뮤지컬 원래 이런 거야? 음도 하나도 안 맞고 원래 저런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같이 보러간 동생도 한 마디 했다.

"이 작품 뭐야...?...ㅎ...ㅎ"

 

딤프 어워즈 때 상 받는 거 보고 더 놀랐다.

그래 뭐 작품은 올릴 수도 있지. 근데 더 잘한 작품에 안 주고 렌트에 주는 건 진짜 아니라고 생각했다.

 

아, 그래도 배우들은 열심히 하더라. 
특히 엔젤 :)

근데, 뮤지컬의 내용 자체가 한국인들 정서에 과연 맞을까 싶다. 요즘 아무리 오픈 마인드라고 해도 한국인의 기본 정서가 있으니까...

 

뭐 어쨌든, 이때의 기억이 아주 강렬해서 최근에 올라온 진짜 오랜만에 올라온 렌트도 볼 생각이 안 생김...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