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회 DIMF '햄릿'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동서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8

제 12회 DIMF '햄릿'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동서대학교)

by 피앙 2021. 1. 25.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의 

 

네 번째 뮤지컬은 바로

 

동서대학교의  '햄릿'

 

 

 

 

 

 

 

일시: 2018년 7월 3일 오후 3시

장소: 대구아양아트센터

좌석: 1층 B12열 4번

가격: 초대권(무료)

 

 

 

 

무대를 찍어 보았다.

 

 

 

햄릿... 박은태 배우가 햄릿 할 때 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못 보고 넘어갔던 뮤지컬이었다.

학생들이 한다기에 어떻게 표현하려나 궁금했는데 괜찮았다.

 

일단 지금까지 봤던 학생들 중 가장 잘생긴 남자 주인공이었달까?

진짜 배우를 보는 것 같았고, 무대 장치도 소극장 학교 공연보다는 확실이 스케일이 컸다.

 

무대가 회전하고 그런 건 아니었고, 장면이 전환될 때마다 검은 옷을 입은 스태프들이 무대 장치를  움직였다.

그 스태프들이 아니, 학생들이 정말 귀여웠다. 

학생들이 장치를 움직이는 게 왜 이리 웃기고 귀여운지 ㅋㅋㅋ  

 

아, 낮 공연이랑 저녁 공연 배우가 다르던뎅..

주연 배우들만 바뀌는 것 같았다. 

난 저녁 공연을 봤고 엄마랑 동생은 낮 공연을 봤는데 

만약 둘 다 봤다면 배우들의 연기를 비교하면서 봐도 재미있었을 것 같다.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을 보면서 프로그램 북을 주는 학교는 처음 봤는데, 심지어 제대로 만들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있었으나 주연 몇 명만 찍어 보았다. 교수들부터 연출, 앙상블 동서대학교의 역사 등등 많은 것들이 적혀 있었다. 이렇게 본격적으로 하면 힘들겠지만 학생 때 정말 큰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다.

 

 

표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