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더 라스트 키스)'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3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더 라스트 키스)'

by 피앙 2020. 9. 27.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포스터

 

 

 

EMK가 '모차르트!', '엘리자벳' 등에 이어 또 유럽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선보였다.

 

엘리자벳의 아들 황태자 루돌프 이야기를 다룬다길래 

엘리자벳이 아주 재미있었기 때문에 친구를 꼬셔서 같이 봤다.

 

또, EMK는 안 볼 수 없게끔 스타들로 캐스팅을 잘하니 볼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박은태 배우가 루돌프로 나오는데 안 볼 수가 있겠는가... :)

옥주현 배우는 정말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만났다.     

 

지금은 '더 라스트 키스'로 뮤지컬 이름이 바뀌었는데, 난 '황태자 루돌프'가 좋다.

소문에 의하면 뭐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를 끄는 루돌프가 생각난다나? ㅋㅋ

그래서 뭐 바꿨다는데 솔직히 잘 모름 ㅋㅋㅋ

 

 

2013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티켓 

 

일시: 2012년 2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대구계명아트센터

좌석: S석, 2층 C블록 3열 5번

가격: 80,000원

 

 

 

티켓을 보니까 할인을 하나도 못 받았나 보다. 값을 그대로 주고 본 것 같다.

지금이야 할인이 거의 없고 주말에 더 비싸게 받는 상황이지만,

 

아니지, 더한 것도 있었구나.. ㅋㅋㅋ

모차르트 캐스팅도 안 보여주고 예매하라고 했었지...!

 

뭐 어쨌든 저 때는 초창기라 할인을 나름 많이 했던 거 같은데 

왜 못 받았지... 근데 왜 못 받았는지 기억이 전혀 안 난다.  

 

 

 

 

 

배우

   황태자 루돌프: 박은태

      마리 베체라: 옥주현

          타페 수상: 민영기

           스테파니: 오진영

라리쉬 백작부인: 한지연

 

 

 

ㅎㅎㅎ.. 난 이 뮤지컬 생각하면... '마지막에, 엥 뭐지? 끝남? 이렇게 끝난다고?' 라는 기억밖에 안 난다.

 

난 내용을 미리 보지 않고 공연을 보기 때문에 첫공은 2막까지 두근두근거리면서 보는데  이 뮤지컬은...

노래도 좋고 배우도 좋고 다 좋았는데 내용이 🤬  별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같이 본 친구는 좋았다고 함. 난 역시 뭔가 슬프고 답답한 내용은 안 맞나 봄 ㅋㅋㅋㅋㅋ

 

그냥 박은태, 옥주현 배우가 연인으로 나온 뮤지컬을 볼 수 있어서

두 배우의 듀엣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던 뮤지컬이다.

 

그 뒤로는 이 뮤지컬에 관심이 별로 안 가던데 전동석 배우로는 볼 걸 그랬다..

진짜 짤들 보면...  😍😍😍 얼굴대유잼

 

지금도 넘버들은 좋아서 자주 듣는다.

또 들으러 가볼까 룰루ㅎㅎ

 

 

 

공연장 사진

 

 

'공연 > 뮤지컬 201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엘리자벳'  (0) 2021.01.05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0) 2021.01.03
뮤지컬 '그날들'  (0) 2021.01.03
뮤지컬 '레베카'  (0) 2020.12.30
뮤지컬 'The Promise' (6.25정전 60주년 군 창작 뮤지컬)  (0) 2020.0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