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엘리자벳'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5

뮤지컬 '엘리자벳'

by 피앙 2021. 1. 17.

 

 

 

 

 

 

2012년에

 엘리자벳: 김선영

죽음(토드): 송창의

      루케니: 최민철

     요제프: 민영기

        조피: 이태원

     루돌프: 김승대

 

뮤지컬 '엘리자벳' (tistory.com)

 

뮤지컬 '엘리자벳'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만큼 회전문을 많이 돈 뮤지컬이 바로 '엘리자벳'이다. 지금까지 연기한 모든 엘리자벳을 다 본 것 같은데, 나의 첫 번째 엘리자벳은 바로 '김선영 배우'이다. 난 김선영

pian-dailystory.tistory.com

 

 

2013년에

엘리자벳: 김소현

죽음(토드): 전동석

루케니: 이지훈

요제프: 이광용

소피: 이정화

루돌프: 노지훈

 

뮤지컬 '엘리자벳' (tistory.com)

 

뮤지컬 '엘리자벳'

2012년에 김선영, 송창의, 최민철, 민영기, 이태원, 김승대 배우로 보고 나서 또 올라오면 꼭 봐야지 했는데 대구에서 하길래 봤다. 친구들을 우르르 데리고 보러 갔다 ㅎㅎ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

pian-dailystory.tistory.com

 

으로 봤다.

 

 

 

그리고 2015년에 드디어 옥주현 배우의 엘리자벳을 만날 수 있었다.

또한, 새로운 엘리자벳 조정은 배우도 만날 수 있었다.

하루에 낮, 저녁 공연을 다 봤다. 

하루 종일 공연만 본 날이다. 

 

 

 

 

일시: 2015년 9월 19일 오후 2시

장소: 대구계명아트센터

좌석: R석 1층 B블럭 20열 4번

가격: 20,000원 (학교 할인) 

 

 

배우

엘리자벳: 조정은

죽음: 전동석

루케니: 이지훈

요제프: 이상현

루돌프: 김순택

 

 

조정은 배우의 엘리자벳은 뭔가 슬펐다. 

조정은 배우의 목소리의 특징이 아닐까 하는데, 아름다운데 뭔가 슬픈 느낌.

지금까지 봤던 엘리자벳 중에 가장 아련한 느낌이었다. 진짜 여왕 같았다.

그래도 힘이 필요할 때는 또 강단이 있는 엘리자벳이어서 좋았다.

 

그리고 죽음의 전동석 배우와 루케니의 이지훈 배우는 2013년에 보고

또 보게 되었는데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었다. :)

 

 

 

 

 

 

일시: 2015년 9월 19일 오후 6시 30분

장소: 대구계명아트센터

좌석: R석 1층 A블럭 23열 4번

가격: 20,000원 (학교 할인) 

 

 

배우

엘리자벳: 옥주현

죽음: 최동욱

루케니: 이지훈

요제프: 이상현

루돌프: 김순택

 

 

옥주현 배우..

와... 성량...👍👍👍

옥주현 배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진짜 최고다.

 

죽음의 최동욱 배우는 기대를 별로 하지 않았는데, 오~  노래를 잘하심.

그리고 무엇보다 죽음의 춤을 가장 잘 소화한 배우가 아닐까 한다.

다른 죽음들은 커튼콜 때 짧게 추는 게 다인데 최동욱 배우는 ㅎㅎ 역시 세븐 ㅋㅋㅋ

 

이지훈 배우.. 루케니만 3번 봤닼ㅋㅋㅋㅋ

 

 

옥주현 배우 / 최동욱(세븐) 배우

 

이지훈 배우 / 이상현 배우

 

 

뮤지컬 엘리자벳은 신영숙 배우 빼고 다 봤는데

올라오면 다시 보고 싶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