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합창단 메이콘서트〈김광석의노래 “클래식으로 만나다 II”〉​
본문 바로가기
공연/클래식, 오페라

대구시립합창단 메이콘서트〈김광석의노래 “클래식으로 만나다 II”〉​

by 피앙 2021. 1. 11.

 

 

엄마 지인 찬스로 공연을 볼 수 있었다.

 

 

 

 

 

 

2016년도부터 하고 있는 '김광석 프로젝트'의 한 행사로,

김광석의 노래를 기존 대중음악 스타일에서 벗어나 클래식 분위기로 편곡해 들려줬다.

 

김광석의 노래를 합창으로 들으니까 또 다른 느낌이었다.

 

솔직히 클래식은 어렵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런 공연을 계속해 나간다면 

좀 더 클래식과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그런 취지에서 좋은 공연이라고 생각된다. 

 

 

 

 

 

 

일시: 2018년 5월 17일(목) 7시 30분

장소: 대구 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

좌석: 발코니석 BL2구역 2열 15번

 

 

발코니석에서 보이는 무대를 찍어 보았다.

 

대구 시민회관에서 대구 콘서트 하우스로 바뀌고 나서는 처음 가 봤는데 공연장이 좀 신기했다.

항상 한 방향인 공연장만 보다가 무대를 중심으로 주변을 다 쓰는 공연장이라.. ㅎㅎ 

 

발코니석은 처음 앉아 봤는데 옆에서 무대를 보니까 느낌이 새로웠다.

근데 난 중간이 나은 듯..ㅎㅎ

 

왜냐하면 무대 오른쪽 방향이라 무대 왼쪽에 있는 피아노 연주자가 안 보여서 그게 아쉬웠다.

그래서 보통 클래식 공연은 왼쪽에서 보는 편인데, 받은 티켓이라 자리를 정할 수 없었다. 

피아노 연주하는 손을 보고 싶다면 꼭 왼쪽에 앉으세요~ :))

 

아, 그리고 무대 뒤 쪽에도 좌석이 있어서 좀 신기했다.

저기서 보면 공연이 색다르지 않을까 싶었다. ㅎㅎ

 

새로 지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공연장이 깔끔하고 예뻤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