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0년 하반기 그린티 클럽 키트' 언박싱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화장품

이니스프리 '2020년 하반기 그린티 클럽 키트' 언박싱 후기

by 피앙 2021. 1. 8.

 

 

어렸을 때도 안 나던 여드름이 성인이 되어 나기 시작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서 트러블이 있는 피부가 되었으니까..  

 

특히 태국에서 살 때 심했는데 거기서는 뭐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없어서 스트레스만 받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태국에서 친하게 지내는 언니가 유튜브 '디렉터 파이'를 소개해 주었다.

디렉터 파이가 추천해 주는 제품들을 사용하면 피부가 좀 나아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태국에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에뛰드,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오페 등등 많은 한국 브랜드가 이미 들어와 있었다.

그래서 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다만 한국에서보다는 많이 비싼 값이라 눈물을 머금고 샀을 뿐... ㅜㅜ  

 

그리고 한국에 돌아와서도 계속 디렉터 파이가 추천해주는 제품들만 사용했는데, 

그중에서 나는 이니스프리 제품이 가장 잘 맞았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이니스프리에 돈을 엄청 쓰게 되고 해마다 키트를 받게 되었는데,

이번 키트는 보통 때 받는 키트와는 좀 달랐다.

 

 

 

'리스테이 클린 키트'

 

 

 

 

 

리스테이 라인이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쓰던 것만 쓰니까 써 볼 기회가 없었는데,

2020년 하반기 그린티 클럽 키트로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어 정말 좋다. 

 

 

지금까지 받았던 키트 중에 가장 고급스러운 키트가 아닐까 생각된다 ㅋㅋㅋ

 

 

 

 

 

 

 

제품이 예쁘니까 나도 예쁘게 사진을 찍어 보고 싶었다. 

 

 

 

리스테이 클린 키트

 

 

 

 

 

리스테이 리스펜서(350ml)

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300ml)

 

'리스테이 리스펜서'는 

쓰레기로 버려지는 코코넛 껍질(5%)과 무기질(25%) 포뮬러를새롭게 개발하여 Plastic Less를 30% 실현한 리스펜서로, 한국 도자기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는

녹차 에센스와 풀잎 향, 스위트 아몬드 씨드 케이크와 코코넛&팜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되었다고 한다. 

 

 

사용해 보았는데 진짜 부드럽고 거품이 잘 났다.

그리고 난 미끄덩하게 끝나는 것보다는 뽀득뽀득 씻기는 게 좋은데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마무리가 되어서 좋았다.

무엇보다도 향이 정말 좋았다. 

 

 

 

 

 

사용법이 적혀 있었는데, 다 사용하고 나면 꽃병이나 칫솔 꽂이 등 다른 용도로 재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나도 다 사용하고 나면 꽃병으로 사용해 볼까 한다. :))

 

 

 

 

 

 

뭔가 영상을 찍고 싶었다.

 

 

 

 

 

 

 

 

 

클린 루틴 룸 앤 패브릭 새니타이저 스프레이

(220ml)

 

5가지 유해 세균 99,9% 살균

공간, 섬유, 물건에 쓰는 멀티 소독 스프레이

안전 기준 적합 살균/탈취 스프레이

58% 곡물 발효주정 에탄올 함유

제주 피톤치드의 상쾌한 향기

 

이렇게 5가지로 설명이 되어 있었다.

 

 

 

 

사용해 보니까 솔잎향이 났다. 깨끗한 향이라고 할까 ㅎㅎ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밖에 나갔다 오면 옷에 세균이 묻어 있을까 봐 걱정인데, 이제 이 스프레이를 뿌리면 될 것 같다! :)

 

 

 

이니스프리를 쓰기 시작하면서 피부가 좋아진 것도 있지만,

해마다 키트를 받는 재미도 있는데 2021년에는 또 어떤 키트를 받을까 기대가 된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