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1년 상반기 그린티 클럽 키트' 언박싱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화장품

이니스프리 '2021년 상반기 그린티 클럽 키트' 언박싱 후기

by 피앙 2021. 8. 1.

 

 

 

 

 

 

 

2020년 하반기에 이어 2021년 상반기에도 '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럽 키트'를 받게 되었다.

마스카라 빼고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쓴다고 할 정도로 이니스프리 제품만 쓰기 때문에 뭐 받는 게 당연하긴 하다 ㅋㅋㅋ

 

 

 

 

이니스프리 '2020년 하반기 그린티 클럽 키트' 언박싱 후기 (tistory.com)

 

이니스프리 '2020년 하반기 그린티 클럽 키트' 언박싱 후기

어렸을 때도 안 나던 여드름이 성인이 되어 나기 시작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서 트러블이 있는 피부가 되었으니까..  특히 태국에서 살 때 심했는데 거기서는 뭐

pian-dailystory.tistory.com

 

 

 

 

 

 

 

 

 

 

 

 

작은 상자 하나를 받았다.

 

 

 

 

 

 

작은 상자 안 왼쪽에는 바디 클렌저, 오른쪽에는 바디 로션, 중간에는 노란색 텀블러가 들어 있었다.

 

 

 

 

 

 

꺼내 보았다.

 

 

 

 

 

나란히 놓고 찍어 보았다.

 

 

 

음... 뭐 나쁘지 않다. 텀블러는 집에 워낙 많아서 또 생겼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바디 로션과 클렌저는 필요하니까 잘 됐다. 얼굴에 안 맞는 샘플 받는 거보다 몸에 하는 게 낫다. 여름에 텀블러에 얼음 넣고 다녀야겠다.ㅋㅋㅋㅋ

아, 클렌저하고 로션 케이스가 무광에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으나 예쁨. 맘에 든다. 만질 때 느낌이 좋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