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9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by 피앙 2021. 2. 18.

 

 

 

 

 

 

 

 

 

지금까지 지킬 앤 하이드로 본 배우들을 쭉 정리하자면

 

 

 

2011년


지킬&하이드: 류정한

루시: 김선영

엠마: 김소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tistory.com)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나는 지방에서 산다. 뮤지컬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지방에 산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다. 그래서 방학 때 몰아 보는 편이었다. 학생일 때라 부모님의 돈으로 봤기 때문에 보고 싶은 많은 뮤

pian-dailystory.tistory.com

 

 

 

2015년


지킬&하이드: 박은태

루시: 리사

엠마: 이지혜

 

 

지킬&하이드: 조승우

루시: 린아

엠마: 조정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tistory.com)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나에게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의미가 남다르다. 그래서 지킬 앤 하이드가 올라올 때마다 꼭 보는데, 정말 감사하게 방학 때 해서 서울에 가서 볼 수 있었다. 학기 중에 하는 공연은 보기가

pian-dailystory.tistory.com

 

 

2019년

 

지킬&하이드: 홍광호

루시: 윤공주

엠마: 민경아

 

 

지킬&하이드: 박은태

루시: 아이비

엠마: 민경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tistory.com)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2011년에 지킬&하이드: 류정한 루시: 김선영 엠마: 김소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tistory.com)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나는 지방에서 산다. 뮤지컬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지방에 산다는 것은 정

pian-dailystory.tistory.com

 

으로 봤다.

보니까 공연을 4년 텀으로 하나보다. 그럼 다음 공연은 2023년 쯤? 하려나? 

 

 

 

그리고 2019년 마지막!  

 

 

전동석 배우가 지킬 앤 하이드를 한다는데 안 볼 수가 있나.. 그래서 바로 예매했다...ㅎㅎㅎㅎㅎㅎㅎ

아래의 사진을 보고 어떻게 안 봐? ㅎㅎㅎ 실물 보러 가야지욤 :))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이여 🙈🙊😍🙈🙊😍❤💕🙊❤💕🙈

 

 

 

 

길에서 찍었다  🙊😍🙈💕🙈❤🙊😍🙊💗

 

 

 

 

 

 

 

지인이 만들어 준 전동석 티켓 🙊❤ 넘나 좋아유 ❤❤❤ 

 

 

 

일시: 2019년 6월 22일(토) 오후 7시

장소: 대구계명아트센터

좌석: VIP석, 1층 C블럭 6번 13번

가격: 재관람 할인10% 받아서 135,000원

 

 

 

 

 

 

 

 

배우

지킬&하이드: 전동석

루시: 아이비

엠마: 이정화

 

 

드디어 엠마 역으로 이정화 배우를 보게 되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발렌타인으로,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플뢰르 역으로 봤는데 좀 큰 역할로는 처음 보는 것 같다. 목소리가 예뻤던 기억이 있다. 확실히 연륜이 있어서 그런지 엠마 역에 아주 잘 맞았다. 그리고 김소현 배우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엠마는 뭔가 성악 발성의 목소리가 어울리는 거 같은데 그런 면에서 아주 잘 맞았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처음으로 좀 울컥하게 한 엠마였다. 진짜 슬픔이 느껴졌다. 전동석 배우는 내가 생각한 그대로의 지킬이었다. 그리고 하이드도 내가 생각한 하이드였다. ㅎㅎ 좋았다. 아이비 배우는 서울 공연보다 이때 더 잘했던 것 같다. 

 

 

2011년부터 지금까지 지킬 앤 하이드에서 보고 싶은 배우들은 다 봤다. 모두 다 좋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은 배우는 우선 지킬은 홍광호 배우와 박은태 배우가 기억에 남는다. 홍광호 배우의 넘버 소화력은 진짜 대단하다. 그리고 박은태 배우의 하이드가 정말 섹시했던 기억이 캬 👍 그리고 루시는 김선영 배우와 린아 배우가 기억에 남는다. 난 파워풀한 소리를 좋아하나 보다. ㅎㅎ 아 잠깐 그렇다면 윤공주 배우도 포함해야 하는데? ㅋㅋㅋ 그리고 엠마는 조정은 배우와 이정화 배우가 기억에 남는다. 가장 엠마 같았다고 생각된다. 

 

 

지금까지 가장 많이 본 뮤지컬이 지킬 앤 하이드인데, 난 이제는 충분히 봤다고 생각이 된다. 그래서 새로 올라와도 과연 볼까 싶은데, 또 새로운 배우로 올라온다면 그 유혹에 넘어갈 수도 있을 거 같다 ㅋㅋㅋ 그만큼 나에게는 가장 큰 의미가 있는 작품이라 소중한 작품이다. :)) 

 

 

 

 

공연 전 무대를 찍었어욤

 

 

 

공연 끝나고 전동석 배우 퇴근길

 

 

 

'공연 > 뮤지컬 20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스쿨 오브 락(School of Rock)' 월드 투어  (0) 2021.02.21
뮤지컬 '벤허'  (0) 2021.02.19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0) 2021.02.16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0) 2021.02.14
뮤지컬 '영웅'  (0) 2021.0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