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엘리자벳'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3

뮤지컬 '엘리자벳'

by 피앙 2021. 1. 5.

 

 

2013 뮤지컬 '엘리자벳' 포스터

 

 

 

2012년에 김선영, 송창의, 최민철, 민영기, 이태원, 김승대 배우로 보고 나서 

또 올라오면 꼭 봐야지 했는데 대구에서 하길래 봤다.

 

2012년 엘리자벳 후기  뮤지컬 '엘리자벳' (tistory.com)

 

뮤지컬 '엘리자벳'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만큼 회전문을 많이 돈 뮤지컬이 바로 '엘리자벳'이다. 지금까지 연기한 모든 엘리자벳을 다 본 것 같은데, 나의 첫 번째 엘리자벳은 바로 '김선영 배우'이다. 난 김선영

pian-dailystory.tistory.com

 

 

 

친구들을 우르르 데리고 보러 갔다 ㅎㅎ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신기하다.

물론 학교 할인을 받아서 원래 티켓 가격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학생 때는 절대 저렴한 가격이 아닌데도 친구들이 꾸준히 같이 봤단 말이지...ㅋㅋㅋ

 

내가 너무 열심히 뮤지컬 전파를 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2013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

 

 

일시: 2013년 9월 21일 오후 2시

장소: 대구계명아트센터

좌석: 1층 D블록 20열 5번

가격: 학교 할인을 받아서 아마 2만 원정도 되었을 것 같다.

 

 

 

 

배우

엘리자벳: 김소현

죽음(토드): 전동석

루케니: 이지훈

요제프: 이광용

소피: 이정화

루돌프: 노지훈

 

 

공연 전 무대 사진

 

 

배우마다 느낌이 정말 다르다는 것을 또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

 

김선영 배우가 성량으로 놀라게 한다면 김소현 배우는 고음으로 놀라게 했다.

그리고 김선영 배우가 뭔가 좀 더 강단이 있는 느낌이라면 김소현 배우는 융화되면서도 나의 길을 간다는 느낌이랄까

설명하기 너무 어려운데 나에게는 그런 느낌이었다.

 

그리고 아니, 무슨 일이야. 전동석 배우로 봤었구나...! 마지막 춤... 그 마지막 춤을 봤었구나...

내가 전동석 배우의 팬이 되어 그의 공연을 다 보러 다니기 전이었는데도 그때 전동석 배우로 봤다니 ㅋㅋㅋ

나 자신 기특해 ㅋㅋㅋ

 

그리고 박은태 배우의 팬이어서 은케니로 진짜 보고 싶었는데, 은케니 밀크를 듣고 싶었는데, 

은케니의 고음을 듣고 싶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서 너무 속상했었다. 

 

근데 왠걸 이지훈 배우 박은태 배우 뺨친다...!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너무 잘하는 거였다. 완전 완전 만족함!!!!

 

근데 최민철 배우는 저음이 매력인데 루케니 어떻게 공연했더라... 다시 듣고 싶네...

 

그리고 루돌프에 노지훈 배우...? 트로트 프로그램에 나왔던 가수 아닌가? 

그분을 여기서 봤다니...ㅋㅋㅋㅋ 

 

아! 그리고 친구들이랑 퇴근길 기다렸다가 사인도 받고 사진도 같이 찍었다 ㅎㅎ

근데 전동석 배우랑은 못 찍었나 봄 ㅜㅜㅜㅜ 흑흑흑

 

 

이지훈 배우

 

 

 

김소현 배우, 사인도 해 주시고 같이 사진도 찍어 주심 💕

 

 

'공연 > 뮤지컬 201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명성황후'  (0) 2021.01.08
뮤지컬 '위키드'  (0) 2021.01.05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0) 2021.01.03
뮤지컬 '그날들'  (0) 2021.01.03
뮤지컬 '레베카'  (0) 2020.1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