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The Promise' (6.25정전 60주년 군 창작 뮤지컬)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3

뮤지컬 'The Promise' (6.25정전 60주년 군 창작 뮤지컬)

by 피앙 2020. 9. 27.

 

 

 

뮤지컬 'The Promise (프라미스)' 포스터

 

 

 

어제였나.. 군 창작 뮤지컬 '귀환' 유료 온라인 상영회를 하던데, 

그 전에는 뮤지컬 '신흥무관학교'가 있었고..

 

나중에 후기에 올릴건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하기 전에 '신흥무관학교'로 강하늘 배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함. ㅋㅋ 드라마 끝나고 난 후에 강하늘 배우가 했던 연극 '환상동화' 바로 매진되더라고...

 

그 전에는 뮤지컬 ''The Promise (프라미스)' 가 있었다.

 

 

 

2013 뮤지컬 'The Promise (프라미스)' 티켓

 

일시: 2013년 3월 22일 오후 8시

장소: 대구계명아트센터

좌석: R석, 1층 A블록 5열 3번

가격: 10,000

(그 때 아마 학교에서 이벤트를 했던 것 같다. 엄청 싸게 봤다)

 

 

난 학교에 다니면서 학교 덕을 진짜 많이 봤다. 서포터즈로 만 원, 이만 원에 대부분 공연을 봤었고, 

서포터즈 지원을 하지 않는 공연도 최소 30%~50%까지 할인을 받아서 봤다.

 

그 덕분에 학생 때 많은 공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다. 

심지어 안 팔린 남은 자리들로 나눠 줬기 때문에 1층에도 자주 앉을 수 있었다. ㅎㅎ

 

지방러의 서러움을 이런 부분들로 이겨냈달까. 😂😂😂

 

 

 

 

공연 전 무대

 

 

배우

지훈: 지현우

상진: 김무열

달호: 윤학

미스김: 이특

이선생: 이현

전 씨: 박선우

명수: 정태우

무전병: 배승길

 

 

 

 

지금 다시 보니까 배우들 짱짱했구먼 ㅋㅋㅋ 

이 뮤지컬도 팬사인회를 했었는데 프로그램북 사기 싫어서 그냥 안 받았던 기억이 난다. ㅋㅋㅋ

 

 

팬사인회 

 

 

 

일단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은 가수 '이현'이다. 

우와.. 노래 겁나 잘함...!! 출연했던 배우들 중에서 노래 제일 잘하는 듯 👍👍👍

이현의 노래 실력에 놀랐었고, 지현우 배우의 얼굴 크기에 다시 한번 놀랐었다.

 

근데 모두 다, 우와~ 잘생겼다. 뭐 이런 거는 못 느꼈음. (솔직히 좀 기대했었는데 말이지...ㅎ) 

 

공연 보면서 꽤 울었던 거 같다. 

주제 자체가 마음이 힘들 거라는 걸 알고 가서 각오는 하고 있었지만, 한국인으로서 안 울 사람이 과연 있을까..

 

우리 할아버지 생각도 나고 그랬당.  

 

 

 

군에서 의미있는 공연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덕분에 우리가 대한민국에서 자유롭게 살고 있지 않은가.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공연 > 뮤지컬 201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엘리자벳'  (0) 2021.01.05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0) 2021.01.03
뮤지컬 '그날들'  (0) 2021.01.03
뮤지컬 '레베카'  (0) 2020.12.30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더 라스트 키스)'  (0) 2020.0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