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 힐링스테이지 '시민행복콘서트'
본문 바로가기
공연/콘서트

DAC 힐링스테이지 '시민행복콘서트'

by 피앙 2021. 1. 11.

 

 

 

대구에서 무료 공연을 할 때면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보러 간다.

이번에도 좋은 기회가 있어서 미리 신청을 하고 가족과 함께 갔다. 

 

 

 

 

 

 

 

이틀 동안 공연이 진행됐는데, 금요일은 퇴근하고 가기에 시간이 빠듯하기도 하고,

토요일 프로그램이 더 마음에 들어서 토요일 공연만 신청을 했다. 

 

 

 

 

 

 

 

 

대구시립 소년소녀 합창단이 공연을 하는데 아이들이 얼마나 예쁘고 귀여운지 ㅎㅎ

그리고 연습을 엄청 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또, 그 연습을 뒤에서 도와준 아이들의 부모님도 힘들었겠다... 는 생각이 들었다. 

부모님들이 많이 오셨던데, 사진찍고 영상 찍느라 바쁘시더라 ㅋㅋㅋ  

 

가장 좋았던 팀은 B.O.S

3곡 중에서 두번째 곡이 참 좋았다. 

마스크 쓰고 크게 환호했다. 

 

 

 

 

일시: 2020년 10월 3일(토) 5시

장소: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

 

 

 

 

이렇게 좋은 무료 공연들을 계속 주최하면 아주 좋아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