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DIMF(딤프) 뮤지컬 스타 콘서트
본문 바로가기
공연/콘서트

2021 DIMF(딤프) 뮤지컬 스타 콘서트

by 피앙 2022. 2. 22.

 

 

 

 

 

 

 

 

 

 

 

 

일시: 2021년 12월 12일 오후 5시

장소: 대구오페라하우스

좌석: 1층 A구역 9열 5번

가격: 초대권

 

 

 

 

 

 

 

 

한국에 들어와서는 매년 뮤지컬스타 콘서트를 봤다. 그래서 이번에도 바로 예매를 하고 친구랑 보러 갔다. 완전 알차더라. 정말 좋았다. 아니 근데 지난달에 합창축제를 같은 장소에서 봤는데 그때는 음향 진짜 최악이었는데 이번에는 또 음향이 괜찮았다. 같은 공연장인데 이렇게 다를 수가 있나.. 참 아이러니이다.

 

공연은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좋았다. 허찬화, 김가연 양의 성량이 가장 기억에 남고 최혁준 군과 민우혁 배우가 같이 부른 프랑켄슈타인 좋았다. 프랑켄슈타인 또 보고 싶은데 서울 갔을 때 못 봤지만... 전동석, 박은태 배우로 보고 싶었는데 오픈되자마자 다 매진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은 다 같은 마음인가 봐 ㅋㅋㅋ 

 

같이 간 친구가 뮤지컬을 잘 모르는 친구인데, 최혁준 군이 너의 꿈속에서 혼자 부를 때 오 잘생겼고 노래도 잘하네. 라며 감탄하다가 다음 곡에 민우혁 배우가 나오니까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혼자 다른 세상에 사시네.라고 하더라 ㅋㅋㅋ 근데 맞았음. 민우혁 배우 화면에 비칠 때마다 감탄함. 키가 크고 잘생긴 건 알고 있었는데... 볼 때마다 놀라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래도 잘하니까... 못 가진 게 뭐여...ㅎㅎㅎㅎㅎㅎ

 

공연에 관심 없는 친구가 다음에 또 이런 기회 있으면 보자고 했으니 만족스럽다. 기분 좋게 공연장을 나올 수 있었다.

2022년 딤프 뮤지컬 스타도 기대된다. :))  

 

 

 

 

 

 

 

 

 

 

 

아니 사진 왜 이거밖에 안 찍었냐...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