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200427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네일아트

[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200427

by 피앙 2020. 12. 31.

진한 색을 하고 싶었다. 그중에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은 새빨간 색에 포인트 손가락 하나.

사진이 쨍하게 나오긴 했는데, 실물도 사진만큼 쨍하다. ㅋㅋㅋㅋ

 

이 손톱을 하고 수업을 하는데 학생들이 무슨 일 있냐곸ㅋㅋㅋ 스트레스 받냐고 물어보더랔ㅋㅋㅋㅋ

(맞아 이거뜨랔ㅋㅋㅋㅋㅋㅋ누구 때문이겠닝ㅋㅋㅋㅋㅋㅋ) 

 

피부 진짜 하얘보였다. 역시 쨍한 색을 하면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거 같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 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