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200604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네일아트

[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200604

by 피앙 2020. 12. 31.

손톱이 약해서 잘 부러지는 편이다.

그래서 그나마 튼튼한 네모 모양으로 했었다.

 

6월 행사 네일을 봤는데 아래 사진의 디자인을 너무 하고 싶었다. 정말 예뻐 보였다. 

근데 네모 손톱으로는 아래의 느낌이 안 날 것 같아서 원형으로 했다.

 

우와... 진짜 예쁨 😂😂😍😍🙊🙊

 

진작 라운드로 할 걸... ㅜㅜ 진짜 예뻤다.

실제로 보면 진짜 정말 완전 예쁘다!!!

 

심플한데 우아한 디자인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특히 엄지 손가락은 다이아 반지 같아서 좋았다. 

 

처음 디자인을 봤을 때는 저런 파츠가 있는 줄 알았는데 투명 젤네일로 굳혀서 동그란 부분을 채웠다.

많은 양을 굳혀서 조금 뜨겁긴 했는데, 무슨 상관인가 예쁜뎅 ㅎㅎ

 

친구들과 가족들도 지금까지 한 것 중에 제일 예쁘다고, 특히 친구들이 네일 샵 소개해달라고 많이 했었다 ㅋㅋㅋ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 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