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회 DIMF '유린타운'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한국영상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9

제 13회 DIMF '유린타운'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한국영상대학교)

by 피앙 2021. 2. 21.

일시: 2019년 07월 03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대덕문화전당

좌석: 기억 안 남

가격: 무료

 

 

아니  사진이 있는데 무대를 찍어 놓은 게 아니라 다 무대를 배경으로 얼굴을 엄청 크게 찍어 놓아서 차마 올릴 수가 없었다. ㅋㅋㅋ 그리고 티켓은 2019년부터 실물 티켓이 아니라 클라우드 티켓이라는 어플로 발권을 했는데 1년이 지나면 티켓을 볼 수 없어서 티켓도 올릴 수 없다. 난 실물 티켓이 좋다. 추억으로 모아 놓는데 어플로 받으면 에휴... 심지어 1년 후에는 못 본다니.. 다음에 저 어플로 또 발권한다면 캡처 해 놓아야겠다.

 

일단 2019년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 중에 가~~~~~장 재미있었고 가~~~~~~~~~장 잘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별점을 매기자면 5점 만점에 5점!!! 정말 재미있었다. 2018년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에는 목원대학교의 '스프링 어웨이크닝'이 가장 좋았다면 2019년에는 한국영상대학교의 유린타운을 뽑을 수 있겠다. 

동생이랑 친구랑 보러 갔는데, 세상에 공연을 다 보고 나오면서 서로 정말 행복해했던 기억이 있다. 학생들이 연기를 어떻게 그렇게 잘해? 노래는 또 왜 그렇게 잘하는 거야? 춤도 잘 추잖아? 그리고 심지어 여유롭게 관객을 웃기기까지 해. 캬... 이 작품 보고 진짜 배우들이 하는 공연을 보고 싶더라니까 ㅋㅋㅋ 신시 컴퍼니에서 2015년에 했던데,, 그 이후로는 안 올라오는 거 같다. 

 

근데 상은 하나도 못 받았더라... 절레절레... 심사위원들 작품 보고 상 주는 거 맞죠...? ㅎ...ㅎ

모든 배우들이 다 잘했는데 특히 진행자 역을 했던 남학생이 진짜 잘하더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