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회 DIMF '넥스트 투 노멀'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극동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공연/뮤지컬 2018

제 12회 DIMF '넥스트 투 노멀'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극동대학교)

by 피앙 2021. 1. 18.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의 

 

두 번째 뮤지컬은 바로

 

극동대학교의  '넥스트 투 노멀'

 

 

 

 

일시: 2018년 6월 28일 오후 3시

장소: 대덕문화전당

좌석: 1층 가열 23번

가격: 초대권(무료)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의 넘버를 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뮤지컬을 하면 꼭 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다.

 

배우들도 다 좋았는데 ㅜㅜ 항상 아쉬웠다. 

꼭 학기 중에 하거나 내가 한국에 없을 때 하거나 해서... 흑흑

내가 볼 수 있을 때가 되니까 극이 안 올라오네...? ㅎㅎ...ㅎ

 

그래서 대학생들이 하는 공연으로라도 꼭 보고 싶었다.

첫 시작인 목원대의 '스프링 어웨이크닝'이 정말 좋았기 때문에 극동대의'넥스트 투 노멀'도 기대를 했다.

 

난 기대만큼 좋았다. 

배우들이 연기도 다 잘하고 노래도 다 잘했다. 

엄마, 아빠, 아들, 딸, 의사, 친구까지 모두 다 잘했다.

특히 엄마와 아빠가 연기를 아주 잘했고  아들은 노래를 완전 잘함...!

 

나 솔직히 마지막에 좀 울었음..

반전도 있고!!! 소름이 좀 끼칠 정도로 반전이 있었다. 

내용을 모르고 보길 잘한 것 같다. 

 

극을 다 보고 나서야 제목이 의미하는 것도 이해가 됐다.

제목을 아주 잘 지었다고 생각한다. 넥스트 투 노멀...

 

 

 

 

무대만 찍고 싶었는데... 1

 

무대만 찍고 싶었는데... 2

 

난 대덕문화전당에 처음 갔다고 생각했는데

엄마가 "너 어렸을 때 어린이 공연 보러 많이 갔었어."라고 하시더라.

ㅋㅋ 슬프지만 어렸을 때 경험은 진짜 기억에 안 남는 듯.. ㅎㅎ

 

버스에서 내려서 걸어가기가 좀 어려웠다.

초행길이라 공연장까지 좀 헤맸다. 

이제는 잘 찾아서 가는데 그때는 왜 그랬는지...ㅋㅋㅋ 

 

앞산에 있는 공연장이라 다리만 건너면 예쁜 카페부터 맛있는 식당까지 아주 다양하게 있어서

여유만 있으면 주변의 것도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 

 

'넥스트 투 노멀' 정극이 올라오면 꼭 보고 싶다.

언제 올라오려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