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0801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네일아트

[대구 수성구 네일아트] '썬젤리끄 네일' 젤네일 후기_20190801

by 피앙 2021. 1. 2.

8월, 여름이니까 상큼하고 뭔가 여름 여름한데 전형적인 여름 네일은 아닌 그런 디자인을 하고 싶었는데

마침 딱 그런 디자인이 있었다. 

 

전형적인 하늘색, 파란색 이런 건 아니지만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들었다. 

 

아니 그리고 무엇보다 그림을 너무 잘 그리셨다. 

똥 손인 내가 보면 얇은 붓으로 샥샥 하는데 저렇게 나뭇잎이 만들어지는 게 정말 신기하고 부러웠다.

손재주가 있는 사람들 보면 정말 부럽다. 

 

 

 

 

근데ㅋㅋㅋㅋ 길에서 많이 찍는구먼 ㅋㅋㅋㅋ 

네일 받고 바로 나와서 예쁘니까 못 참고 찍는 거 같당 ㅋㅋㅋ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 손 💕

 

 

 

 

댓글